해외여행/말레이시아 여행

해외입국자 자가격리(D+2, GPS 문제)

망고맛티본 2020. 6. 8. 22:35
반응형

자가격리 3일째입니다.

 

첫날부터 집에서 GPS가 제대로 못 잡고 계속 돌아다니는 문제가 있었습니다.

 

특별히 이동한 것이 아니기 때문에 신경은 쓰였지만

이런 경우도 있겠지...하면서 보냈습니다.

 

그러던 중 오늘 오전, 오후에 담담자에게서 연락을 받았습니다...

 

오전에는 격리주소가 바뀌었다.

혹시 바꿨는지 확인해달라는 내용이었습니다.

 

자가격리 어플을 사용하신 분은 아시겠지만

처음에 설정한 주소에서 임의로 바꾸는 것은 세부항목만 가능하고

도로명은 바꿀 수 없습니다...

 

그런데 바뀌어있더군요... 신기하게도...

 

설명을 하니 알겠다고 하네요.

 

그리고 오후, 저녁에도 어플에서 알람이 뜨고...

확인하니 GPS가 혼자서 거리를 활보하더군요..

건물을 뛰어넘고... 반경 100m 정도를 이동하는 것을 보면서

아.... 또 전화 오겠다,..

 

역시나 담당자에게서 전화가 왔습니다.

혹시 이동하지 않았냐고...

설명을 하고 혹시 모르니까 미리 찍어두었던 사진을 보냈습니다.

파란점이 GPS의 위치... 넌 어디가니...

일단 다음날 중앙에 있는 직원에게 전달하고 해결책을

마련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이런 경우가 처음이라고... 

 

저의 휴대폰이 문제인지 주변에 GPS 수신율이 문제인지...

하여튼 담당자에게는 죄송할 따름입니다...ㅠㅠ

 

자가격리 어플의 문제는 아니고, 

예전부터 집에서 GPS가 이동하는 경우가 있었던 게 생각이 났습니다.

다른 기기에도 GPS가 자유분방했고요...

 

뭐 특별히 문제가 될 것 같진 않지만

혹시 모르니 증거 사진은 준비할 예정입니다.

반응형